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강촌 원조중앙닭갈비 강촌 닭갈비 맛집

by 루인♡ 2023. 11. 14.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다시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최근에 가본곳부터 다시 리뷰해보려구합니다 ㅎㅎ

최근에 강촌쪽을 다녀왔는데

강촌에 이송금할머니의 원조 중앙닭갈비라는곳을 다녀왔습니다.

보통 춘천, 가평, 강촌 이쪽을 가면 그 근처들이라 닭갈비가 유명해서 친구들이랑 닭갈비나 먹을래? 하고 찾아보다가 보여서 들어갔거든요 근데 괜찮아서 리뷰해봤습니다.

제가 미쳐 가게 앞 사진을 못찍어서 거리뷰에서 가져왔습니다 ㅠ

이렇게 생겼어요!

 

식당에 들어오면 이런 따뜻한 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5명이여서 닭갈비 5인분을 주문했어요!

운전을 해야해서 술은 시키지 못했습니다 ㅠ

 

이때가 여름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시원한 동치미를 주셔서 먹기전에 시원하게 동치미 한사바리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5인분이라그런가 양이 많죠? ㅋㅋㅋ

양은 진짜 많이 주시더라구요 ㅎㅎ 아주 푸짐해서 마음에 들어요!

 

휙 휙~

닭갈비가 익는동안 저희는 막국수를 시켜서 시원하게 한그릇 먹었습니다 ㅎㅎ

 

점점 잘 익어가고있죠? ㅎㅎ 

닭갈비에 빠질수 없는 사리 하면 우동사리죠? 바로 추가해서 넣어버리기~

 

닭갈비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구워주셔서

언제 뒤집지?! 그런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하..빨리 먹고싶다!!!

 

진짜 너무 맛있게먹어서그런가 먹는사진을 못찍었네욬ㅋ

닭갈비 다 먹고나서 마무리 볶음밥은 국룰이죠?

저 때깔좀보세요..아 리뷰하면서도 침 나오네요.

 

오랫만에 괜춘했던 닭갈비집을 다녀왔던것 같아요.

 

Q. 영업시간은 어떻게되나요?

A.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없는것 같습니다.

 

Q. 전화번호는 어떻게되나요?

A. 033-262-9766 / 010-7648-9755 입니다.

단체 문의도 가능하니 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 등으로 예약하시면 훨씬 편하게 예약 가능 하실 것 같아요!

(033은 강원도 지역번호입니다.)

 

Q. 주차는 가능한가요?

A. 제가 첫번째 사진에 올렸듯이 주차장은 넓고 자리도 많으니까 걱정말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로 112/ 강촌리 338-2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