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단계동맛집] 원주 단계동에 존맛고깃집이?? "호구"로 가자!!

by 루인♡ 2019. 4. 3.

안녕하세요 루인입니다.

이번에 학교 동기들과 원주 맛집어디 없나 찾아보다가 "호구"라는 부속고깃집인데,

 제가 생각했던 뒷고기나 다른 부속고깃집과는 차별화가 되어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당장 가보실까요?^^



모든리뷰는 직접 결제하고 작성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백간공원길 20-4이고, 지번주소는 원주시 단계동 1107-4번 입니다.

건물은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호구 앞 간판입니다. 돼지부속고깃집치고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

앞에 멋진오빠가 들어가고있네용^^ㅎ


인테리어가 정말 저희가 생각하는 돼지고깃집이랑 너무다르죠?ㅎㅎㅎ

멋있습니다.


호구 입구입니다. 앞에서부터 센스있는 간판들이 보이네요

"돼지의 멸종을 막기 위해서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은 쉽니다"ㅋㅋㅋㅋㅋ

돼지의 멸종을 위해서 쉰대용~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그리고 또 센스있는 문구!!

"오빠... 오늘은... 고기까지만..."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센스 인정하고 들어갑니다!!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

호구는 감자탕을 주는 고깃집입니다. 

정말 신기하지않아요? 어떤 고깃집이길래 입구에서부터 이런 센스있는간판에 감자탕까지주는 고깃집이라.. 들어가볼까요?^^


저희가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아직도 손님들께서 식사중이신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테이블은 총 6테이블정도 되는 원형테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 테이블당 4명정도가 적당하고 5명정도 앉으신다면 조금 붙어서 앉으시면 될 것같은데 많이 불편하실거예요.

이유가 저 가스레인지때문인데 왜 가스레인지가 있는지는 조금있다가 알려드릴게요. (센스있는분들은 이미 눈치 채셨을듯..?!!)


호구의 메뉴판은 구이류와 별미류, 식사류, 주류로 구성이 되어있고 추천을 드리자면 돼지부속모듬을 추천드릴게요.!!

500g이라고 적혀있지만 실제로는 양이 엄청나요.!!

그리고 호구에서 빠질수 없는게 바로 껍데기인데 2장에 6000원이죠? 무한정 먹을수있는방법!! 


조금있다가 알려드리겠습니당~^^


주문하고 기다리니 기본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마늘과 청양고추썰은것과 콩나물무침이 일단 보이구요.


고기를 찍어먹을수 있는 소금과 양념장들이 나오구요.



시원한 동치미도 나오네요.



구워먹는 고기의 꽃!! 파채까지 준비가 되어서 나옵니다. 파채 빛깔보세요. 먼저먹겠습니닿ㅎ(후룹~)


그리고 아까 가스레인지가 있는이유 알려드린다고했죠?


그 이유는 바로 감자탕용 가스레인지였습니다.

양좀보세요.. 저렇게 많이줍니다. 뼈도 실하구요.!!


"사장님... 저희 감자탕 먹으러온게 아닌데 이렇게 많이주셔도 되는건가요..?ㅠㅠ"


감자탕 맛은 전문 감자탕집이 아니라서 깊은 맛까지는 아니지만 오래 끓일수록 진한 맛은 납니다.

서비스로 주는것 치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고기가 나온 사진은 제가 깜빡하고 못찍었어요..ㅠ 고기는 이렇게 생긴 고기가 나오는데 뒷고기라고해서 징그러울것 같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이 저희가 평소 먹는 고기같아서 거부감없이 불판에 올렸습니다.!!


고기가 익고있네요.^^ 여러분들도 드시고 싶으시죠?^^ㅎㅎ

먼저좀 먹을게요ㅎㅎ


불이 점점 세지네요.ㅎㅎ


아 그리고 껍데기 드시고 싶으신분들 제가 방법 알려드린다고 말씀드렸죠?!!


그 방법은 바로~~~~~~~~~~~



SNS에 올리고 사장님께 보여드려서 인증해주시면 돼지껍데기가 무한리필로 서비스가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바로 올릴수가 없어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다음에 포스팅한걸 보여주시면 또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셔서, OK~접수하고!!

같이간분의 Instagram에 업로드하여 보여드리고!!


껍데기를 받았습니다.!! 생긴건 음.. 그렇지만..!? ㅋㅋㅋㅋ

맛은 보장합니다.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는 이 껍데기를!! 무한정 먹을수 있다니.....(앞으로 자주방문해야겠다는..ㅠㅠ)

껍데기에는 소주한잔 곁들여 먹어줘야는데 여러분들 껍다구에 쐬주한잔 좋죠?ㅎㅎ


이렇게 부속모듬+껍데기 무한리필했는데도 가격이 착하게 나오고 배가 엄청불렀습니다.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감사히 잘먹고 왔습니당.




평가

최근에 알게된 음식점이지만 정말 애용하고싶은 음식점입니다.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Waiting)을 하셔야 될 정도로 이미 아는사람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므로 믿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고, 가격도 괜찮아서 평소 저녁 한끼식사 가격으로도 충분히 괜찮고, 술 한잔 곁들여 드시면 "끝" 입니다. 오랫만에 괜찮은 음식점 찾은것 같네요. 

그리고 사장님 마인드와 슬로건이 문을 닫는한이 있어도 양심은 팔지않겠다는 마인드시고, 

갈비살을 제외한 모든고기가 국내산이니 믿을만한 좋은 음식점입니다.

"추천 드립니당~!!"



Q.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매일 17:00~새벽02:00 까지, 둘째.넷째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당.^^




Q.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A. 033-747-3080 입니다. 

(033은 강원도의 지역번호입니다.)




Q. 주차여부는 어떻게되나요?


A.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고, 음식점 앞에 자리가 있다면 주차하는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이나 도보를 추천드릴게요.


*원주 봉화산우체국 바로뒤여서 단계쪽과 우체국쪽 모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있으니 방문하기 편리하실거예요.


다음엔 어디로 갈까.???


(글을 모두 읽으셨다면셨다면 구독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