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성남 맛집]모란역에서 수제 돈까스가 먹고싶다면 바로 이곳이지 "덕원수제돈가스" + "모란달콤카페"

by 루인♡ 2019. 3. 10.

안녕하세요 루인이에요!!ㅎㅎ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잘 못하는데..ㅠ 그래도 방문한곳은 많이 쌓아둬서 틈틈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친구와 함께 다녀왔는데요 요즘 핫한 성남의 핫플레이스인 "모란"입니다.!!!!!

모란역에서 풍생고방향으로 가다보면 덕원수제돈가스라고 크게 간판도있고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고기는 제주산 돼지고기 등심부위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곳에 다녀왔는데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모든 리뷰는 직접 결제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위치는~? 풍생고 바로앞! 모란역 8호선 10번출구, 11번출구 아무곳이나 나가도 바로 앞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모란역 분당선이나 8호선을 이용하신후 10번출구나 11번출구중 아무곳이나! 나오시면 덕원돈까스가 바로 있습니다.


출구에서 이렇게가까워요.ㅋㅋㅋㅋ

바로옆에 풍생고등학교가 있네요 학생들도 많이 방문할 것 같네요.


내부엔 테이블에 앉아서먹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네요.

아침 일찍 방문해서그런지 아직 한적합니다.


전체적인 메뉴판은 저렇게 되어있는데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사이드메뉴로 있네요.

이곳이 성남 하대원동에 덕원생고기라고 정말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 이곳이랑 연결이 되어있는것 같네요.

저희 옆테이블에 스님분들도 계셨습니다.(스님도 인정하신 맛집!!)


메뉴는 생등심까스옛날돈까스,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즈돈까스치킨까스 등등과 우동류가 있네요.

좌측아래에는 음료수도 판매하는데 너무작게적혀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경양식 돈까스(옛날 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기본 밑 반찬은 시원한 우동국물따뜻한 스프를 베이스로


단무지깍두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혹시 드시다가 추가로 드시고싶으신분들은 음식점 앞쪽에 SELF 코너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한만큼 드시면 됩니다.

국물과 스프도 준비되어 있어요~!


요렇게요!! 저는 갠적으로 스프가 너무 맛있어서 3번이나 더 떠다먹었네욬ㅋㅋㅋㅋㅋㅋ


경양식 돈까스가 먼저 나왔네요.

이건 밝은 필터를 넣어봤구


이건 기본 필터로 찍어봤어요. 사람의 눈처럼 정확한 카메라는 못찾겠네요.ㅠ


이건 치즈돈까스에요!! 돈까스 소스는 저렇게 따로 담겨져서 나오니 부먹! vs 찍먹! 따로 말할필요 없어욬ㅋㅋ


치즈돈까스를 잘라봤습니다. 치즈가 넘쳐흘러서 줄줄 흐르네요... 빨리 먹고싶지만 여러분들을 보여드리기위해서 한번 참았어요ㅠㅠ(잘했으면 하트눌러주고가세용ㅎㅎ)




(출처: 달콤커피)


돈까스를 다 먹고 친구가 카페가서 잠깐 이야기좀 하자해서 덕원돈까스 바로옆에있는 달콤(dal.komm coffee)에 들렸습니다.(사진을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ㅠ)


위치는 덕원돈까스 바로옆이구, 모란사거리에서 정말 쉽게 찾으실수 있을정도로 큽니다.!!


1층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 2층까지 있는데 크기는 꽤 큽니다.!!

저희는 간단히 후식겸 먹으러간거라 간단하게 리뷰할게용ㅎ



저희는 망고큐브라는 신제품을 주문했는데, 이쁜 유리컵에 담아줍니다.

사진 정말 잘찍었죠? 제 손으로는 정말 어쩌다 한번 나올뻔한 사진인것 같습니닼ㅋㅋㅋ(나름 만족중^^)


이것도 찍어봤는데 갠적으로는 위에 사진이 더이쁜 것 같지만 지인은 이게더 이쁘다고 하던데.. 뭐가 더 이쁠까요?

(댓글에 적어주시면 참고할게용ㅎㅎ)


어쨌든!! 달콤커피에서 망고큐브(\5800)라는것을 시켜서 먹어봤는데 정말 달달합니다. 냉동망고와 밀크의 조화인데 정말 살살녹아서 먹다보면 이미 다먹었더라구욬ㅋㅋ  달콤커피가 원래 달달한 커피를 줄인말인가요? 그래서 궁금한걸 못찾는 저는 찾아봤습니닼ㅋㅋㅋㅋㅋ(얘좀 이상한듯..^^;)


(출처: 달콤커피)

Sweet의 의미와 다날로 오라라는 뜻이라니 반은 맞춘것 같네요?ㅋㅋㅋ

뭔가 이쯤되면 광고하는느낌;;;

하지만 저는 위에도 적었듯이!!


모든 리뷰는 직접 결제하고 작성한 리뷰임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평가

총 평가로는 돈까스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일반 옛날돈까스는 친구것을 뺏어먹어봤는데 다른돈까스집과 비슷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치즈돈까스 같은경우에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고, 다 먹고다니 양도 꽤 괜찮았던것 같아요.

갠적으로 저는 스프도 맛있어서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달콤커피는 그냥 너무달아서 좋아욯ㅎㅎ 저날 가고 3일뒤에 또가서 망고큐브 또사먹고왔습니닼ㅋ 집앞이면 맨날먹을듯(근데 친구는 그냥 그렇다니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추천!!)


영업시간

매일 09:30 ~ 21:30 (주말 영업)


전화번호

031-755-8788

(031은 경기도의 지역번호입니다.)


주차여부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것 같습니다.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대충교통을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지하철은 모란역에 내리셔서 오시면 되고,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란역이나 풍생중,고교에 내리셔서 도보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다음엔 어디로 갈까.???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