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안양 평촌 학원가 맛집] 안양 평촌 화정똥돼지

by 루인♡ 2020. 11. 1.

안녕하세요 루인입니다!

오랫만에 맛집을 찾아서 리뷰를 하려고 왔어요!!


바로 시작할게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안양 평촌 학원가에 있는 평촌 화정 똥돼지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이 곳이구요!!



식당 내부는 이렇게 좌석이 배치되어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쫄깃한 껍데기가 있는 오겹살은 1인분에 14000원 , 그냥 말이 필요 없는 생 삼겹살은 1인분에 13000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오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음식점을 둘러봤는데 손님분들도 많으시고 볶음밥을 드시는분도 계시더라구요!

저도 다 먹고 볶음밥을..ㅎ


(볶음밥맛집=ㄹㅇ맛집 절대공식임)



기본 밑반찬은 파절이, 양파, 참기름, 스위트 콘, 김치등이구요 

저는 오늘은 파보다 양파를 먹고싶어서 파절이는 안주셔도 된다 말씀드리고 양파만 받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계란찜도 주셨습니다!! 먹었는데 ㄹㅇ 개존맛.. 오시면 꼭 계란찜 드세요!


삼겹살이 나오면 저렇게 센 불에 기본적인 초벌이 되어서 나옵니다.

그래서 조금만 구우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김치랑 콩나물도 올려주셨어요 ㅎㅎ 진짜 삼겹살 김치는 돼지기름에 구워줘야 제 맛!



(지글~지글~)


이미 비쥬얼에서 맛집 합격점 드립니다..!

(하.. 배고파.. 또 먹고싶네요..ㅠ)



이 통통하고 껍질쪽 바삭하게 잘 구워진 오겹살좀 보세요.... 또 가서 먹고싶네요.... 흐어....



잘 익은 고기를 이렇게 잘라서 드시면.. 진짜 꿀맛입니다 ㅎㅎ 여러분 꼭 와서 드세요!!

사장님 사모님도 정말 좋으시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Q.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매일 오전 11시부터~새벽 2시까지 입니다 (주말에도 영업 합니다)



Q.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A. 031-386-9842

(031은 경기도 지역번호입니다)


Q. 주차는 가능한가요?

A. 가게앞에 빈 자리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유료 무료는 잘 모르겠네요 ㅠ)


위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127번길 107

지번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72-8 입니다!


요즘 날씨도 쌀쌀한데 맛있는 삼겹살에 쇠주한잔 어떠신가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