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맛집,원주 단계동 맛집- 만원의 행복 "홍돼지 삼겹살"

by 루인♡ 2018. 10.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메뉴!! 삼겹살을 먹고왔습니다.

그중에 요즘 인기가많은 무한리필 삼겹살을 먹고왔는데요.

무한리필 삼겹하면 질긴고기에, 냄새나고 맛없는 그냥 배만 부르게 먹는 그런 인식이 대부분인데, 이번엔 좀 괜찮은곳을 찾은것같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한번 가보실까요.?

 

 

돼지 삼겹살

홍돼지 삼겹살 입구입니다. 원주터미널에서 한촌설렁탕사이 골목으로 조금들어오신후 좌측을 보시면 보입니다. 쉽게찾으실수있으실거예요.

주차는 식당근처에 자리가있으면 하시면 되고, 없으면 다른곳에 주차하신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ㅠㅠ

 

 

돼지 삼겹살

이 길로 쭉따라오시면..!!

 

 

돼지삼겹살 이블배치 및

요렇게! 식당 내부로 들어가실수있어요.!!

 

 

돼지삼겹살

홍돼지삼겹살 불판은 요렇게 생겼어요. 불판주위에 고기를 굽고 가운데에 된장찌개를 끓이면서 먹을수있는 불판이죠.? 대표적으로 엉x리 생고기불판이 생각나네요.

 

 

돼지 삼겹살 뉴판

기본메뉴는 이렇게 준비가되어있는데 사장님이 현재는 무한리필 삼겹살만 운영중이시라 하네요..ㅠ 소불고기는 현재 하고있지않다고하니 오시는분들 참고하세요..!

 

 

돼지 삼겹살 송출연

사장님께서 방송에도 출연하셨었나보네요. 메뉴판옆에 요렇게 액자가 있습니다.!

 

 

돼지 삼겹살 프바

홍돼지삼겹살의 셀프바입니다. 샐러드와 각종 신선한야채, 김치등이 준비되어있고!

 

 

돼지 삼겹살 프바

그 옆에는 다양한 부위의 고기와 소세지, 여러 소스통에담긴 소스들도 준비가되어있어 기호에따라 드시면 됩니다..!

 

 

 

 

돼지 삼겹살 고기

처음에 방문하면 고기가 이렇게 나옵니다. 삼겹살과 목살이 세팅됩니다.

 

 

판위에 기와 장찌개

고기와 된장찌개를 올려보았습니다.!!

 

 

본적인 세팅

기본적인 세팅을 했는데(아직 야채더가져오는중) 저희가 불판에 한 곳을 비워둔이유는..?

 

 

겹살엔 운김치죠.

김치를 굽기위해서겠죠?ㅎㅎ 그런데 이곳은 김치를 호일을 깔고 구워달라고 하셔서 호일을깔고 김치를 구우시면 됩니다.

호일은 셀프바에 준비가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맛있게 식사.!

 

 

 

가실때

나오실때 커피한잔 드실분들은 이곳에서 드시면 됩니다.

 

 

(야외)

야외에서도 먹을수있게 세팅은되어있는데 현재도 사용하는건지는 테이블옆에 청소도구나 사다리등이있어서.. 잘모르겠네요..

 

 

돼지삼겹살의

나올때 발견했는뎈ㅋㅋㅋ "삼겹살은 약국에서도 팔아야되요!!" 라는데 저도 삼겹살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이 의견에 공감을 했습니닼ㅋㅋㅋ.

 

평가

평소에도 무한리필 삼겹살집을 많이 방문해봤지만 오랫만에 맛있는 무한리필집에 방문한것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고기의 맛은 괜찮았지만 항정살이였나? 어떤부위는 돼지냄시가 좀 심하게나는 부위가있었어요.

그 부위만 빼고 드시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시고 나오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면에서는 요즘 무한리필 삼겹살집도 처음엔 10000원 이하에서 시작하다가 요즘에는 음료추가 뭐추가 또추가 하면서 계속 가격이 오르는추세인데 이곳은 딱10000원을 아직 고수하고계셔서 특히 더 메리트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무한리필집이 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된다면 꼭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말 그곳은 강추드릴게요. (지인들도 모두 만족하고 단골이 되었다는썰이...)

이곳도 나름 괜찮았으니 단계동 원주터미널 근처에서 삼겹살이나 고기를 먹고싶다.! 혹은 땡긴다.!! 하시는분들은 방문해보시는거 추천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033-746-6466)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