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 분식, 문막 분식-"이모네 김밥"

by 루인♡ 2018. 10. 19.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바빠서 글을 못올렸네요.ㅠ

오늘부터 다시 또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원주 문막에있는 이모네 분식인데요.

문막에는 분식집이 별로없는데 길가다가 간판이 특이하고 메뉴도 많아보여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리서 본 이모네 김밥

위치는 문막 베네키아호텔에서 조금올라오시면 길가에 보입니다.

 

 

모네 김밥 입구

이모네 김밥 입구입니다.!

한번 들어가볼까요.?

 

 

모네 김밥 내부

이모네 김밥에 들어오시면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모네 김밥 메뉴판

이모네 김밥 메뉴입니다. 종류가 정말 많아서 뭘고 를지 고민하는데 한참걸렸어요.ㅋㅋㅋㅋ

 

 

모네 김밥 김밥 만드는 곳

저는 김밥과 치즈라볶이를 주문했는데요.

김밥만드는곳이 깔끔하고 깨끗해서 기분이 좋네요.^^

 

 

본세팅 +

기본세팅과 김밥이 먼저나왔습니다.

다른 방문하시는분이오셨을때는 소세지전을 주실지 모르겠는데.. 소세지전 맛있었고 김치도 나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오늘 조금남으셔서 준다고하신거라)

 

 

모네 김밥 -

김밥에 기름칠해주시고 위에 깨를 얹어 주셨는데 맛있어요. 역시 간판에 김밥을 달고 장사를 하시는 이유를 알것같네요..!

 

 

모네 김밥 (치즈)볶이

(치즈)라볶이가 나왔는데 색은 좋은데 (치즈)가어디갔죠..?

 

 

이모네 김밥 즈라볶이

저는 분명히 치즈라볶이를 주문했는데 라볶이만나와서 어머님께 "혹시 치즈는 어디로갔죵..?" 라고 여쭤보니까 어머님께서 "아이고 내 정신좀봐" 라시면서 치즈를 한장 얹어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치즈라볶이 완성.^^

 

 

밥은 떡볶이 국물에!

드실줄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김밥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할나위없이 맛있다는것..!

여러분들을 위해 저도 찍어서 먹기전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모네 김밥 솥비빔밥

친구는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은 괜찮아보이네요.

 

 

이웃분들을 위해 숟가락..!

비비고나서 한큰술 떠봤습니다.^^

같이 먹어요.!!

 

평가

많은 메뉴와 청결도는 괜찮았던거같고, 맛도 괜찮았던거같습니다.

아쉬웠던 점이라면 양이 조금 적었던점 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이 김밥집을 지나다니면서 자주봤는데 맛있을까? 별로일것같은데.. 하면서 문막에 김밥천국같은 음식점이 동화초 주위에는 두곳이 있거든요. 그래서 한번 가볼까 하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나름 괜찮았던것같아 자주 애용할것같네요.

(동화초옆 김밥천국보다 김밥은 맛있습니다. 화초옆 김밥천국은 라면이 맛있습니다. 버섯도 넣어주시고)

 

간단하게 뭔가 한끼 든든하게 먹고싶다.!! 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릴게요.!

(전화번호: 033-735-1003)

 

다음엔 어디로 갈까.???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