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 맛집, 문막맛집, 문막 피자스쿨 메뉴 및 가격

by 루인♡ 2018. 12. 18.

원주 문막 사시는분들 피자가 먹고싶을때 어디 피자집없나? 혹은 브랜드피자는 가격이 쎄니까 저렴한 피자집 없을까? 

하시는분들!!


이번에는 문막 동화초등학교 바로 옆에있는 피자스쿨에 다녀왔는데요.


한번 가보실까요.?



문막 피자스쿨

피자스쿨 들어아기전 입구에서 촬영했습니다.

제가 저녁에 배고파서 사러갔거든요..^^ 늦은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이 계시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문막 피자스쿨 메뉴

여러분들이 보기 편하시라고 메뉴판도 찍어봤습니다.! 저는 피자스쿨의 대표메뉴인 고구마피자를 주문하려했지만 

평소에 고구마피자는 자주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콤비네이션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문막 피자스쿨 서브메뉴(Sub menu)

메인 메뉴들 이외에도 서브메뉴신 메뉴들이 옆에 포스터로 붙어있습니다.



피자 구워지는중...

주문을 하시면 사장님께서 피자를만들어서 오븐에 넣어주십니다.

제 앞손님께서 치킨을 주문하셨는지 치킨이 나오고있네요~!


피자스쿨 사이드메뉴(Side menu)

피자가 구워지는 동안 사이드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했는데요.

저는 피자스쿨의 최고 인기메뉴인 갈릭디핑소스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스쿨 음료수종류 및 가격

피자스쿨 음료수가격도 보기편하게 사진으로 찍어왔습니다.

캔음료수는 700원, 500ml는 1300원, 1.25L는 2000원이고 탄산수인 씨그램은 1000원 입니다.



피자스쿨 주차정기휴일


피자스쿨 매장앞에 주차는 불가능합니다.(우회전도로와 직진차선이 만나는곳이여서 그런것같아요.)

포장하시는분들은 미리 전화주시고 15분정도뒤에 차를 잠시 앞에대신후 포장해가시면 될것같습니다.

허나 점심시간에는 단속을 안한다고하니 그때는 차를 잠시

주차후 식사를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정기휴일매주 1,3째주 수요일이라고 하네요^^



피자스쿨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를 포장해와서 집에서 오픈!!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여 도우 끝부분이 더욱 풍성해보이네요.^^






피자스쿨 갈릭디핑소스

모두가 좋아하는 갈릭 디핑소스입니다.

색깔이 너무이쁘죠? 얼른찍어먹어줄게.!!





평가

여러분들이 아시는 피자스쿨이랑 별반 차이가 없어보이긴 합니다.

그래도 야채나 재료는 먹을때 아삭아삭 씹히는게 신선한것 같습니다.

매장내부에서 식사도 가능하나 테이블이 3개정도(작은 테이블) 준비가 되어있어, 단체식사는 불가능해 보입니다.

미리 포장하시기전에는 전화를 미리하신후 방문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위치는 아래에 남겨둘게요.

피자를 먹고싶거나 저렴한 피자가 생각날때 한번씩 드시면 좋을듯해요. 저는 평소에도 자주 애용한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후 9시이후로는 매장식사는 불가능하고, 포장만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033-745-1588)



다음엔 어디로 갈까.???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