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맛집,문막맛집 "돈까스 1인자- 간현돈까스"

by 루인♡ 2018. 1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른 새로운 메뉴!!

돈까스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원주 문막지역엔 돈까스 전문점이 별로 없는데요.

이번에 "간현 돈까스" 라는 곳을 찾아서 방문 해보았는데 저는 나름 만족스럽게 먹고 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같이 가봐요.^^

 

 

현 돈까스

간현 돈까스 입구입니다. 문막 정류소기준으로 동화초등학교쪽으로 쭉오시다가 박대감화로구이 옆 골목으로 내려오시다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앞에 넓게 마련이 되어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쉽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현 돈까스 내부 테리어.1

처음에 들어와서 식당 내부를 보았을때 인테리어입니다. 각 테이블마다 물과 컵등이 잘 배치가 되어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현 돈까스 내부 테리어.2

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귀여운 KaKao Friends 들이 반겨주네요. ㅎㅎ

 

 

현 돈까스 내부 테리어.3

내부가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단풍나무가 한 껏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ㅎㅎ

단풍나무 옆 테이블에 앉으면! '단풍나무아래서' 식사하는 느낌이 나지 않을까요.?

 

 

현 돈까스 내부 테리어.4

단풍 나무 옆자리 옆에도 원목 인테리어와 위에 담쟁이덩쿨이 스르륵 내려와있는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안쪽에 보시면 룸도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지인들이나 가족모임을 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 돈까스 대표메뉴 TOP 3

간현 돈까스의 메뉴는 대표적으로 돈까스, 칼국수, 콩국수가 있는데요.

돈까스를 시키시면 미니 칼국수가 기본 Sub메뉴로 한그릇정도 나옵니다. 

(저는 저 칼국수를 먹기위해 돈까스를 시킨다능..! >.<)

 

 

현 돈까스 MenU

메뉴판을 보시면 대표적으로 저렇게 되어있고 저는 1번메뉴를 항상 주문하곤 합니다.^^

특히 돈까스 집이지만 칼국수가 더 맛있어서 그런지 멸치육수도 따로 판매를 하시는것 같네요.

 

 

현 돈까스 표메뉴

간현 돈까스의 대표메뉴 돈까스와 Sub메뉴인 칼국수 그리고 일반 돈까스집과는 다르게 공기밥을 밥공기에 따로 주십니다.

보통 일반 돈까스집을 간다면 밥을 돈까스 접시에 같이 담아서주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나올땐 밥을 떠먹기가 개인적으로 힘들더라고요..

(밥이 움직임)

그래서 저는 저런 세심함에 '신경을 좀 쓰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거 3개다먹으면 배터지고요.. 저는 저중에 칼국수가 무한리필이 되는게 너무좋아서 칼국수를 한번 방문하면 3번정도 리필을 해서 먹습니닼ㅋㅋ.

그리고 칼국수를 추가로 리필하실분들은 주문시 바로나오는게아니고 주문후 조리를 하기때문에 미리 주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현 돈까스

이번엔 칼국수를 빼고 돈까스만 찍어봤습니다.

확대샷은 다음 사진에!

 

 

현 돈까스 (Zoom)

어떤가요? 먹음직 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저는 이곳에 자주 방문하는데 저 빛깔을 보면 빨리 먹고싶네요.!! >.<

돈까스 외에도 샐러드와 단무지 마카로니 샐러드, 스위트콘도 매우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저는 샐러드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요.

 

 

 

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십니다.

연중 무휴고, 단체예약은 액자 위쪽에 적혀있는데 정보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쿠폰제도와 저의 간현돈까스 사랑♡

저는 이렇게나 많이 방문했습니다.(살짝 인증?ㅋㅋㅋ)

간현 돈까스는 쿠폰제도를 실시하고 있는데 1인분을 시키시면 도장1개를 찍어주시고 총 15번을 다 채우시면 1인 식사비가 무료입니다. 

(열심히 찍어야지..!)

 

평가

전체적인 음식의 맛과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는 높은 평점을 주고싶습니다.

다만 돈까스 전문점인데 전체적인 돈까스의 맛은 그렇게 뛰어나다고 하지는 않은 것 같지만 칼국수맛은 일품입니다.

칼국수 전문점 했으면 사람들이 더 많이왔을수도..?

돈까스도 괜찮지만 두께가 조금더 두껍다면 더 씹을때 만족스럽고 좋은 평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점심은 뭐먹지? 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저는 많이방문했지만욬ㅋㅋㅋ)

(전화번호: 033-747-3112)

 

 

다음엔 어디로 갈까.???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