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문막 맛집-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 요일또 감자탕

by 루인♡ 2018. 10. 10.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원주/문막 맛집중 감자탕맛집으로 소문난 (?) 요일또 감자탕에 다녀왔는데요.!!

원주/문막 주민분들 사이에서는 나름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열심히 리뷰해보겠습니다.!!

 

보시기전에 문제.!!

Q.요일또감자탕은 왜 (?)요일또일까요.?

정답은 밑에^^

 

 

원주/문막 요일또감자탕은 도로변에 위치해있는데 문막 시내에서 조금 외곽에 떨어져있어서 잘못찾으실수도있어요 그래도 밑에 지도 첨부해드릴테니

찾아오시면 금방 찾아오실수있으실거에요.!!

 

 

요일또 감자탕 외부입니다.!! 저 긴~~ 건물들중 왼쪽 첫번째 상가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고 방문했는데요.!

이미 가게에는 점심시간 한바탕 하신후의 열기가 느껴지고있었습니다. ㅎㅎ

 

 

요일또 감자탕 식당내부를 들어오면 윗사진과 현재사진처럼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방석에 앉아서 드실수도있고, 다리가 아프신분들은 저렇게 테이블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요일또 감자탕의 또다른메뉴!! 닭갈비인데요. 닭갈비도 저번에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뼈해장국 7000원에, 저희는 감자탕 (중)을 시켰는데요. 요즘 30000원 이상하는 세상에서 29000원!!! >.<

친구랑 와 여기 진짜싼데? 맛없는거아니야? 하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드디어 감자탕이 나왔어요.!!!!!!!!!!!!

감자탕 양좀 보세요.... 저게 감자탕 (중)짜리로 누가믿습니까.. 정말 혜자에요.!!

 

 

 

엄청난 양과 극강의 비쥬얼!!

빨리 먹고싶어요 ㅠㅠ 언제익어ㅠㅠㅠㅠㅠㅠㅠ

익을 동안 아까 문제가 있었죠.? Q.요일또감자탕은 왜 (?)요일또일까요.?

정답은......!!!!!!!!!!!! (두두두두두두두~)

 

 

(월~일) 요일에도 감자탕!! 이라는 뜻이더군요. ㅋㅋㅋㅋ

저게 월요일에오면 (월) 요일또로 되어있고 화요일에는  (화) 요일또로 바뀌어요.ㅋㅋㅋ

사장님 센스만점!!

 

 

문제를 맞추는동안 감자탕이 끓기 시작하네요. ㅎㅎ

하.. 저 비쥬얼봥...... ㅠ.ㅠ

 

 

기다리는동안 너무 배가고파서 한장 더 찍었어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감자탕이 다 익고!!

 

 

먹어봤는데 !

진짜 국물맛이 엄청깊고 고기 살도 튼실하고 맛있습니다.!!

진짜 살이 엄청많아요 가격도 싼데 살까지많고 국물까지 맛있음..

더 이상 설명이필요없네요. ㅠ

 

 

요일또 감자탕의 또다른 자랑은 이 김치인데요.

겉절이 김치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과 싱싱한 배추가 잘어우러져있어요.!

요일또 감자탕에 방문하시는분들은 꼭 이 김치를 맛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ㅎ

 

 

감자탕을 다 먹고 국물위 조금남고 뭔가 조금아쉬워서(저희 둘다 감자탕은 진짜많이먹어욬ㅋㅋ)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끓여 먹었습니다.!

(저 튼실한 강원도감자좀보세요!! 정말 실하죠^^)

 

 

라면사리는 어느정도 끓인후에 가져다주셔서 금방 익기에 빨리 먹을수 있습니다. ㅎ

 

 

감자탕 먹으면서 시원한 사이다는 빠질수 없죠.? 거기다 저렴하기까지하니 !!(보통 음식점 요즘에는 1500~2000원 받잖아요..)

그리고!!!! 감자탕에서 빠질수없는 그것!

 

 

 

 

 

볶음밥이죠. ㅎㅎ

감자탕을 다 먹고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줘야 먹었다는 느낌이나죠. ㅎㅎ

볶음밥은 양념 조금 남기시고 주문해주세요. (저희는 양념(육수)까지 라면끓여먹을때 다 긁어먹어섴ㅋㅋㅋㅋ)

그래야 더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저희가 볶음밥을 한 개 시키기엔 부족할것같고 두 개 시키기엔 많을것같아서 고민하던중에 사장님께서 뭘그렇게 고민하냐고 2인분같은 1인분을 주신다고 하시는걸보고 아~ 이게 사람들의 정, 덤이라는거구나 하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볶음밥은 주문하시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냄비째로 주방으로 가져가신후 볶음밥을 사진처럼 맛있게 해서 가져다주십니다.!

그럼 불로 조금더 볶으면서 (누룽지만들면 더 존맛!!) 드시면 배터져서 집에못가요.~ ㅎㅎ 책임은 못집니다.^^

 

요일또 감자탕은 24시간 영업을 하시는데 일요일에만 밤 10시까지 하니까 오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습니다.

혹시 외곽지역에서 오시는분들은 문막정류소에 내리신후 지도처럼 쭉 일자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걸어서 5분~10분정도면 도착할수 있는것 같아요.!

 

(전화번호: 033-734-3885)

 

이게 요일또 감자탕 지도입니다.! 화살표로 표시해뒀어요.! 오실때 참고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