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 문막맛집, 문막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메뉴 및 가격

by 루인♡ 2018. 10. 7.

오늘 저녁 밥 해먹기가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뭘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날까 하면서 고민하던중 생각난게 문막 대표 맛집 맘스터치가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평소에도 자주애용하는데 다른 맘스터치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자주 애용한답니다.^^

 

 

문막 맘스터치는 매장도 꽤 넓고 앞에 주차장도 있으며 도로변에서 쉽게 찾으실수 있어요.~!

 

 

매장 입구에서 내부를 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구요.~

 

 

저는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ㅎㅎ

문막 맘스터치는 정말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있고 청소도 깨끗하게 되어있어 먹을때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꽤 넓죠.??

 

 

카운터 앞에서 메뉴를 보시고 선택하신후 카운터에 가서 직원분께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버거 말고도 치킨, 너겟등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생맥주까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ㅎ

글씨가 좀 작아서 가까이 가야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잘 안보이실까봐 제가 버거만 따로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ㅎㅎ(배려)

 

 

드디어 !! 맘스터치의 대표메뉴 싸이버거가 나왔습니다.!!

보통 수제버거라 그런가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10~15분 정도 소요되더라구요.

급하신분들은 미리 전화로 연락하시고 시간맞춰서오시면 더 빠르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아래에 적어둘게요^^)

 

 

문막 싸이버거님의 실물은 이렇습니다. ㅎㅎ

신선한 양파와 양상추 피클에 특제소스가 어우러져있고 두툼한 통다리살패티가 같이 들어있는데 제가 옆모습 사진을 못찍었네요.. 안에 지금 보시는

사진보다 더큰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기대하고 가셔도 좋아요.^^

 

 

다 드신후에는 가게 오른쪽에 식사를 마치신후 정리하는 공간이 마련되있는데 정말 깨끗하죠.?

저는 아까 먹고 지금 이글을 작성하는데 아직도 배가부르네요..

정말 문막맘스터치 혜자에 푸짐하고 야채도싱싱하고 뭐하나 나무랄게 없네요. ㅎ

 

그래도 한가지 아쉬운점은 직원분들이나 사장님의 무뚝뚝함정도..? 요즘 서비스업계에서 친절읜 생명인데 음..뭐라그럴까~..? 주문받을때나 음식이 나왔을때 무뚝뚝하게 대답해주시는게 조금 아쉽긴하네요. ㅎㅎ 그래두 맛있어요. ㅎㅎ

오늘 저녁 뭐먹지 ~~? 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전화번호: 033- 735- 6084 )-미리 전화하고 가시면 빠르게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P.S: 배달도 가능합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