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원주 맛집, 원주 순대국, 문막 순대국, 문막 다래순대(동생분)

by 루인♡ 2018. 10. 9.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하며 돌아다니다.

친구들이 순대국밥을 먹자고 하더군요...

저는 순대국밥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안먹지만.. 다수결이 순댓국을 먹으러 가자는 의견이 나와서 같이 방문하게되었어요.!

 

 

문막에 있는 원주맛집! 다래순대입니다.!!

다래순대 입구는 저렇게 생겼는데요 오른쪽에 "어서오세요" 라고 써있는 곳이 입구이구요.

 

 

옆에 여기 작은 골목같은곳으로 가도 식당내부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아기자기합니다. ㅎㅎ

아주머니께 주문을 하시면 되구용.

 

 

메뉴는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는데 저는 순댓국을 못먹기에.. 무엇을 먹을까하다가 살코기국밥을 시키는게 어떠시냐고 아주머니께서 추천해주셔서

살코기국밥에 순대를 빼고 살코기만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순대국밥은 머리고기와 순대가 들어간거구요.

*살코기국밥은 뽈살과 순대가 들어간 국밥입니다.!

(뽈살은 돼지 볼살이라고 아주머니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순대국밥이 나오기전에 기본 세팅이 이렇게 나옵니다.

양을 진짜많이주십니다. ㅎ 푸짐해요. ㅎㅎ

 


세팅이 끝나고 국밥을 기다리는동안 창밖을보면 경치가 괜찮네요.^^

 

 

드디어 살코기 국밥이 나왔어요! 순대국밥도 비쥬얼은 비슷합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면서 나오네요. ㅎㅎ

 

 

국밥에는 살코기가 진짜많이들어있어요. !! 정말로..ㅋㅋ 먹어도 먹어도 끝이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순대를 빼달라고했지만 순대까지 나왔으면 엄청난 양이였을거같네요. ㅋㅋㅋ

순대국밥을 잘 못먹는 저도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돼지비린내가 싫으신분은 청양고추 저처럼 많이넣으시면 먹을만해요. 비린내도 사라지구^^)

원주/문막 맛집중 하나인 다래순대!!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주위에 대시고 방문하시는거 말씀드리구, 포장판매도 하니 방문해서 포장하시고 집에가서 드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순대국밥 좋아하시는분들 방문해보시는거 괜찮으신거같아요.~!

 

(전화번호: 033-735-5583)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힘이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