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일상

힘찬닥터스 힘찬서포터즈 발대식 다녀온 후기, 여의도차이나플레인

by 루인♡ 2022. 7. 30.

안녕하세요 루인입니다ㅎㅎ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에 복귀했네요 ㅠ

이번에 새로 서포터즈를 시작했는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서 저도 시작했고, 다른 분들도 이런 좋은 제품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시작했습니다!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는 여의도 전경련회관 차이나플레인에서 했습니다!

 

차이나플레인 입구

전경련회관 지하로 내려가니 저기 보이네요!!

 

차이나플레인 입구

차이나 레스토랑인 것 같더라고요 5시 반 시작이었는데 서포터즈분들이 하나 둘 입장중이었습니다.

레스토랑 전체대관

레스토랑 전체 대관이었어요! 뭔가 저도 레스토랑을 전체 대관 인원 중 한 명이라니 기분이 좋았아요ㅎㅎ

 

입구 간판

고급스런 금테 간판

 

차이나플레인 입성!

 

와인바

입구 옆엔 와인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들어갔더니 많은 분들이 앉아계셨습니다

정말 서포터즈분들 많이 모이셨네용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이라고 앞에 적혀있고 옆엔 스크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세팅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커피머신

여긴 후식 코너 같네요.

 

이분이 단장님 같은데, 단장님이 오시고 옆에서 세팅 중이신 거 같아요

 

힘찬닥터스 서포터즈 1기 발대식!

 

힘찬닥터스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시작!

 

식순안내

식순은 이렇게 진행되었어요

CEO 신 힘찬 닥터스, 힘찬 병원 이수찬 대표원장님 축사와 함께 단장님, 리더님, 활동계획 등등 진행되었습니다.

 

힘찬닥터스 이수찬 CEO님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말을 재치 있고 재밌게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앞으로 출시될 신규 제품들 소개들도 있었습니다.

 

 

 

 

힘찬 닥터스 유튜브에서 이수찬 CEO님께서 살짝 이야기해주신 마시는 글루타치온입니다.

현재 글루타치온 제품이 시중에도  나와있는데 맛들이 제각각이죠 ㅠ 이수찬 CEO님께서는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그런 제품을 만들고 싶으셨다고 합니다. 소비자를 위한 배려가 여기서도 드러나는 것 같아요.

이것 말고도 몇 가지 더 있는데 그건 차차 올려드릴게요!

 

단장 소개식

이분들은 각 지역별 단장분들이신데 자기소개 중에 한 분이 요즘 유행하는 이상한변호사 우영우의 우 to the 영 to the 우! 

이걸 본인 이름으로 바꿔서 재치 있게 자기소개하셔서 다들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힘찬 닥터스 쑥쑥 초유프로틴

이건 초유 프로틴인데 앞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초유 성분이 들어있는 만큼 훨씬 몸에 더 도움이 되고 키도 크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보입니다.

현재 인천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6개월간 실험 예정이며 내년 여름~가을쯤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 임상에서 결과로 보여준다. 이게 다른 프로틴들과의 차이점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힘찬닥터스 서포터즈의 계획 등 발대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고, 앞으로 열심히 글을 작성해봐야겠어요 ㅎㅎ

 

발대식이 끝나고 드디어 저녁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배고파서 혼나는 줄 알았어요ㅠ

메뉴는 코스요리로 나왔습니다.

 

이게 첫 번째 요리였는데 해산물을 싫어하는 저는 먹을게 별로 없었어요 첫 번째 코스는..ㅎ

탕수육

이외에도 차이나 레스토랑답게 탕수육도 나왔는데 이건 맛이 괜찮았어요 ㅎㅎ

 

짬뽕

이렇게 여러 가지가 나오구 마지막으로 짜장과 짬뽕 중 드시고 싶으신 거 드시라 해서 저는 짬뽕을 골랐는데 음.. 뭔가 살짝 싱거운 느낌이었어요. 앞에 계신 분은 오히려 맛있다그랬구,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었던 것 같아요!

짜장으로 추가 주문해보았는데 짜장은 맛있었어요! 평소 저희가 중국집에서 먹는 옛날짜장맛!

저는 개인적으로 주문하신다면 짜장면으로 추천할게요!!

 

힘찬 닥터스정형외과 내과의사가 직접 연구하여 만든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나온 브랜드인데요

저도 프로틴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이 좋아요!!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하는데 의사 선생님들께서 만드신 브랜드니 믿고 먹을 수 있고 주위에도 홍보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

특히 의사 선생님들께서 만드 신 브랜드다 보니 논문까지 준비 중이신데 2022년 9~10월경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힘찬닥터스 Brand story 보러가기

https://bit.ly/3zmYhf3

 

힘찬닥터스 홈페이지

https://bit.ly/3Jjb2eR

 

힘찬닥터스몰

힘찬닥터스몰

www.himchandoctors.com

 

이 글은 힘찬닥터스 프로틴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