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일상

[옐로우 기프트] 카카오프렌즈 미니가습기(어피치) 개봉기-가성비갑

by 루인♡ 2019. 3. 27.

안녕하세요 루인입니다.

최근 3.23일에 제 생일이였는데요.!!

친구한테 카카오프렌즈 미니가습기를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받았어요..!!ㅎㅎㅎ

그래서 배송지를 입력하고 드디어 받았는데 혹시나 추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개봉기를 작성하려구해요.

리뷰 시작할게용~!!

이 글은 광고성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오로지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글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썸네일부터 이쁘네용 카카오프렌즈 미니가습기..ㅎㅎ (핑크핑크)

 

3.23일(토)에 자고일어났는데 친구가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이렇게 가습기세트를 보내주었고 저는 너무 좋았죠당연히?ㅎㅎ

그리고 배송지를 적었습니다.

 

그러고는 가습기가 오기만을 기다리며, 어피치 가습기에대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미니가습기 3종 (출처:카카오)

종류는 3종류가 있는데 라이언(Ryan), 네오(NEO), 어피치(Apeech)가 있습니당.

저는 친구가 어피치를 골라서 보내줬는데 저는 어피치가 젤좋아서 딱입니다.!!ㅎㅎ

(카카오톡 스킨도 어피치라는....!)

 

제품구성(출처: 카카오)

제품 구성은 이렇게 준비가 되어서 오는것 같습니다. 저는 라이언대신 어피치가 오겠죠?ㅎㅎ

 

드디어 왔습니다. 박스에 귀여운 어피치가 자고있네요.ㅎㅎ

 

사용시 주의사항

사용시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봐주고~

물에 띄워놓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가보네요?, 아로마오일을 섞어서 사용하시는분들도 계시구..?

아 그리고 가습기를 켜놓고 주무시는분들을 위해서 카카오의 세심한배려..!

4시간연속으로 켜져있으면 자동꺼지는 자동꺼짐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4시간후 AUTO OFF기능

(카카오의 세심한 배려..감동..)

 

구성품과 가습기 제품정보

구성품을 보시면 제가 아까 위에 올렸던것과 비교했을때 어...? 뭔가 빠진것 같은데? 아깐 5개아니였나?

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

4개가 맞구, 포장패키지가 지금보시는 박스입니당..ㅋㅋㅋ(저도낚임..ㅠ)

 

정품마크 확인은 필수!!

정품임을 확인해주는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 확인은 필수!!

그럼이제 내부 개봉을 시작할게요.

 

기본 구성품

박스안에 어피치 본체와 컵, USB케이블이 들어있네요 케이블까지 핑크색으로 맞춰주니 좋았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미니가습기 본체

미니컵과 그위에 어피치가있는데 어피치가 튜브를 타고있죠? 그게 본체입니다.

저기아래쪽에 길다란 막대기가 필터구요.

 

어피치의 뒷모습

가습기 뒷모습입니다. 튜브뒤에 검정색 빈구멍이있는데 그 구멍이 USB케이블 단자 구멍입니당.

 

직접 알려주는 친절한 루인씌~

케이블을 요롷케 끼면 됩니다.(친절^^)

물 위에서 수영중인 어피치

물은 저기 보이는 사진정도 넣고 작동시키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왜냐하면.. 꽉 채우고 해봤더니 이게.. 분무량 단계조절이 안되는 가습기라 너무많이나와서 바닥이 흥건하게 젖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필터가 종이같은 재질(?)로 되어있는거 같은데 물이 스며들면서 분무량이 달라지던데 꽉채웠다가 물 너무 많이나와서 바닥닦고 시간좀 지나고 저 정도만 물채워서 해보니까 확실히 분무량이 줄었어요. 그러니 저 정도만 추천드립니다.!!

 

평가

디자인은 일단 별 5개(어피치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들에 색깔까지 너무 마음에듭니다.

그리고 사용도 USB케이블만 있으면 되기에 휴대용으로도 좋구, 콘센트에 사용하고싶으면 휴대폰충전기 안쓰는 것에 끼고 사용해도 되니까 편리해요.

단점이라면... 분무량 조절이 안되어서 바닥이 물로 흥건해질정도로 분무량이 많이나온다는것? 그리고 필터는 1개월에 1번정도 갈아주라고 하는데 가격대를 찾아보니 3개정도에 5천원정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필터도 소모품처럼 계속 바꿔줘야하니 그런점에선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저는 탁상용가습기로 뒀다가 잘때는 콘센트에 꼽아서 사용중입니다.

 

다음엔 또다른 선물로 받은 옐로우 기프트 개봉기를 보여드릴게요.!!

 

그럼 다음에봐용!!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