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일상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대명리조트) 다녀온 후기(자세함)

by 루인♡ 2019. 1. 1.


12.28일에 친구들과 홍천 비발디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출발전 계획을 미리세우고 다녀왔어요.

저희는 강변역에 모두모여서 셔틀을 타고다녀왔고, 다시 집에올때까지 후기를 자세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혹시 스키여행을 다녀오실분들이나 계획을 하고계신분들은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일단 저희는 강변에서 7시 20분 셔틀버스를 타고 가기로 계획을 잡았었고! 6시까지 강변역에서 저녁을 먹고 출발하기로 계획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저녁을 먹기위해 강변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에 다녀왔고 후기는 저번 포스팅에서 했습니다.^^





저녁을 먹은후 셔틀을 타러갔는데요 셔틀버스는 이곳 을 클릭해서 살펴보세요. 

저희는 밤샘권을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예약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간단히 회원가입후 예약하시면 되고, 버스타실때 성함을 말씀하고 타시면 됩니다.



저희는 밤샘권을 이용하기위해 강변에서 오후 7시20분차를 타고 가기위해 예약을 했고 




요렇게 귀가는 각자 자신이 갈지역으로 선택후 새벽 4시30분에 타고 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비발디파크 폐장시간은 새벽4시입니다.^^)



예약을 완료하면 이렇게 확인 문자가 카톡으로 뙇!! 옵니닿



강변역 기준에서는 강변 뚜레쥬르 바로앞에서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새벽밤샘권인데도 사람이 많네요ㅎㅎ



가는길에 밤샘스키를 타야된다며 꿀잠자고있는 친구 도촬도 한번해주고^^




그렇게 1시간 20분정도를 달려오면 오션월드 바로옆 주차장에 내려줍니다.

내릴때 이곳위치를 잘기억하고 내리세요 집에갈때도 이 주차장에서 타고가는거니까요^^



저희는 이곳 M&M이라는 곳에서 장비와 옷렌탈했습니다. 

미리예약하면 더 싸서 미리 예약했구, 한명당 52000원에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후 저희가 리조트에 도착10분전에 미리전화를 하면 직접 픽업을 하러 오십니다. 

그럼 그걸타고 렌탈샵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렌탈샵 입구 좌측입니다. 스테이션과 여러장비들, 손님들이 보이네요.

스키/보드강습을 하고싶은분들도 이곳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프리미엄샵인것같구 이곳에있는 옷을 빌리려면 추가요금이 나옵니다. 

상의/하의 각 벌당 5000원~10000원정도 추가로 받으시는것같아요.


 

이곳은 일반 의류프리미엄 의류(렌탈가격 추가)가 섞여있는곳이에요. 방문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탈의실도 구비가 되어있구요.



좌측은 프리미엄 장비인것같죠? 얼마일려나...







장비를 다 빌린후 리프트권을 주시는걸 받고 출발!!



장비 렌탈이 끝난후 픽업해주셨던 차량을 타고 입구로 보내주십니다. 스키장입구에서 한번찍어봤어욯ㅎ

드디어 탈생각에 두근두근....



표를 구매하실분들은 이곳 매표소에서 구매하시면되는데 렌탈샵에서 장비빌리면서 구매하시는게 훨씬 저렴하실거예요.

저희는 렌탈을 했지만 혹시 도움되실까해서 찍어보았어요.!!



스노위랜드와 키즈랜드는 36개월이상, 키 110cm이하어린이만 구매가 가능하다고하네요.

아마 아이들용 튜브썰매같은것 같네요



이게 스노위 랜드 할인범위입니다. 밑에 렌탈요금은 스키월드 가격표이구요!

밤샘권이 67000원이네요 저희는 52000이면 이득!ㅎ



매표소앞과 비발디파크 대명리조트앞에 대형트리도 있어요 너무이쁘죠?ㅎㅎ



그럼 스키를 타러가기전에 저희짐을 맡겨두기위해 락커룸(Locker room)에 들렸어요.

가격은 작은락커는 1000원(500원 동전 2개) 대형락커는 2000원 (500원동전 4개)입니다.



저 뒤에있는 입구를 통해서 들어옵니다. 입장하실떄는 리프트권을 찍고 들어오셔야해요



안에 들어와서보니 대명리조트 훨씬멋있네요 ㅎㅎ

비발디파크앞에보이는 건물 1층이 락커룸이있는 건물입니다.



이제 스키를 타러 가볼까요?



저희는 처음에 초급(Ballad)으로 갔어요(나중엔 중급도 갔구요 ㅎㅎ)

친구가 찍어달래서 찍었습니닼ㅋㅋㅋ 이곳에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스키나보드를 타고 내려오면되구!



저기 직원분들 앞에 기계에 리프트권을 탈때마다 찍으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저위에 건물에서 타는건 곤돌라라고 케이블카 같이 생긴거더라구요 곤돌라는 저기서 이용하시는것같아요.



스키장 뒷편 건물에는 여러 푸드코트들이 준비되어있네요 이곳은 조금있다가 방문하는걸로!!





친구: 올라가는길에 애들아~ 한장찍자!





초급 정상에서 조금내려와서 찍어봤어요 초급은 별로안높고 초심자 슬로프보단 조금 가파른정도인것같아요.



초보(발라드_Ballad) 리프트를 내리시면 딱 이정도 높이에요 ㅎㅎ

친구야 내려갈생각에 너무좋앙?ㅎ



다 내려오시면 요렇게 사람들이 내려오고있는데  많은분들이 일행을 기다리고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도 내려오다보니 많은사람들이 슬로프안에서 일행을 기다리고있어 충돌할뻔했어요..

될 수 있으면 슬로프 바깥에서 일행을 기다려주시면 좋겠어요 ㅠ



계속 타다보니 배도출출해지고 몸도녹일겸 버거킹을 가려고하는데 저희 스키/보드를 가지고 매장에 들어갈순 없잖아요?

그럴땐 스키&스노보드 학교앞에 이렇게 간이 락커시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비용은 500원 동전 두개 1000원입니다.

저희가 그런데 동전을 안가져와서 어떻게하나 했는데.. 매장앞에 가보시면 간이 보관시설이 있긴하지만, 

그곳에맡기면 분실시 본인책임이라고 하네용..ㅠㅠ 저흰 그곳에 두고 왔지만 분실은 안되었어요!!ㅎㅎ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버거킹에 와서 주문하려는데 사람이 이렇게나많아요....(헉..)

새벽맞죠..?ㅋㅋㅋㅋ 비발디파크(대명리조트) 버거킹가격은 이렇게 형성되어있구, 저는 콰트로치즈와퍼세트를 먹고, 친구는 와퍼세트를 먹었어요. 1층에 분식집도있는데 라면한그릇에 6500원.... 바로 포기하고 이쪽으로왔네욬ㅋㅋ



버거킹 바로옆에 스타벅스도 있으니 따뜻한 커피한잔 드실분들은 이쪽으로!! 더안쪽으로 가시면 창가자리도있으니 

스키장을보며 식사/티타임을 가지실분들은 창가자리에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새벽 2시가 넘었는데도 손님이 많죠?ㅎㅎ



주문을하고 받아보았는데 바쁘셔서그런가..? 빵이 다쭈글쭈글하고 좀.. 별로였네용..ㅠ

배고파서그런가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조금있다가 다른친구두명이 합류했는데 그친구들이 주문할땐 손님이 없었는데 그 친구들은 잘 만들어져서 나왔더라구요 ㅠ

여러분은 손님이 없을때 주문하세요!!!ㅋㅋㅋ



간단히 배를 채우고 중급(Jazz) 슬로프로 올라왔습니다.

리프트타고 올라오는길이 훨씬가파르고 오래걸렸어요 그래서그런가 더춥고..ㅠ 그래도 스키탈땐 안춥다는거~



중급 슬로프에 올라오니 저렇게 카페처럼생긴곳도 있네요? 몸도 녹일수 있는곳같아요(사람 꽉차서 못들어가뮤ㅠㅠ)



중급에 올라오니 슬로프아래가 아예 안보이네욬ㅋㅋ 아무것도안보여~

왼쪽은 스키, 오른쪽은 보드라고써있지만 내려오면서 다섞이더라구요ㅋㅋㅋ



보드 착용중인 친구



다 신었니?ㅋㅋ 좋아죽넼ㅋㅋ




그렇게 재밌게타고 이제 폐장할 시간이 다되어서 30분정도 미리나왔습니다. (폐장시간은 4시)

미리나오는걸 추천드릴게요 사람들 몰리면 옷갈아입는것도 힘들어욬ㅋㅋ

렌탈한 장비와 옷은 저희를 내려주셨던 주차장에 자가 대기하고있는데 그곳에서 다시드리고 가시면됩니다.



나오면서 음료수 한캔 먹으려는데 가격이...ㅎㄷ... 사이다한캔에 1700원이네요...

그래도 먹었는데 날씨가 추워서그런가 사이다에 살얼음이껴서 진짜 맛있었어욬ㅋㅋ 시원하궇ㅎ



셔틀을 타러왔어요 벌써 여러지역으로가는 셔틀버스들이 대기중이네요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몸을녹이기위해 고객대기실에 들어갔서 대기했어요



고객대기실 앞에 춘천이나 홍천시내로 가시는분들을 위한 버스운행시간표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춘천/홍천지역에서 방문하시는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셔틀을 타고 목적지인 야탑에 도착했어요.

즐겁게 잘 놀고 온것같아서 기분이좋네요ㅎㅎ 또가고싶구요 ㅠ

혹시 비발디파크에 가실분들이나 계획중인분들 있으시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좋겠어요


보시는데 도움이 되셨거나 유익하셨다면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ㅎㅎ

이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