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맛집, 음식점

서울 강변맛집, 강변터미널 일식 돈까스맛집 강변 메차쿠차 메뉴 및 가격

by 루인♡ 2018. 12. 30.



이번에 제가 비발디파크에 스키를 타러 친구들과 가게되었어요.

가기전에 저녁을 해결하고 강변역에 셔틀버스가오면 타고가려고 어디 맛있는 음식점 없을까? 하다가 찾게된 음식점이에요ㅎㅎ

강변역에서 간단히 음식을 먹고싶은데 김밥천국같은 음식점말고 좀 제대로 먹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이곳을 찾아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강변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7~8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5분같은느낌도있고.. 엄청가까워요!!


강변역 4번출구에서 위에 첨부해드린 지도를따라서 쭉쭉 가보시면 스타벅스를 지나 코너를 돌고 골목을 들어가면 

이렇게 생긴 골목이나옵니다.

그러면 저기앞에 돈까스/우동써있죠? 이건물 지하인데 저는 조금더가서찍었네요 ㅋㅋ 

(그래서 다시5미터정도 다시돌아갔다는...)



그래서 돌아가시면 이렇게 생긴 이쁜 문이 나와요 이곳이 입구고 내려가볼까요?



내려오시면 이렇게 계단이 있고 밖에 테이블도 따로있네요.

아마 식사후에 커피한잔하시면서 쉬는 테이블같아요ㅎㅎ



메차쿠차 입구입니다 벌써 사람이 많네요ㅎㅎ

들어가볼게요!!



먼저 기다리고있는 친구들ㅎㅎㅎ

저랑 같이간 친구는 차가막혀서 늦을까봐 미리 시켜놓으라고했어요ㅠㅠ



저기 안에는 룸식으로 테이블도 있는것같아요 그리고 주메뉴가 돈까스/우동인데 샤브샤브도 하시는것 같더라구요ㅎ



메뉴판이네요 한번 볼까요?



전체적으로 돈까스류와 나베/ 정식/ 덮밥으로 되어있네요, 주류도 판매를 하고있어요



보시기 편하시게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어린이 정식도 있네요? 신메뉴로 가쯔나베(김치)도 있구요



저는 맨위 왼쪽에 있는 김치나베정식을 주문했어요 추운날엔 역시따끈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ㅎㅎ

김치나베와 김치나베정식이 따로있는데 김치나베는 말그대로 김치나베만 나오고 

정식은 거기에 돈까스도 같이나오더라구요

사진찍어왔으니 확인해보시고 주문하셔요.



김치나베 정식 (\9500) 입니다. 메뉴판의 사진과는 조금 다른 뚝배기에 김치나베가 나오네요?

돈까스는 5점정도 잘라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에 깨는 빻으시고 돈까스소스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있는데

그걸 뿌려서 돈까스를 찍어드시면 됩니다.^^






김치나베우동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김이 모락모락~ 화면이 뿌얘졌네요 ㅋㅋㅋ

맛은 칼칼하고 좋아요



이건 로스정식 (\8000) 입니다. 로스까스에 미니우동을 주시는것같네요


+추가로 친구는 메차쿠차 정식을 먹었는데 양이 가격이 제일 비싼만큼 양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랑 친구가 뺏어먹었어요ㅋㅋㅋ)


총평가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일반 식당분위기의 일식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맛도 전체적으로 괜찮았던것 같구요

강변터미널 주위에서 편안하게 식사를하고 여행길에 오르실분들은 한번쯤 다녀오셔도 될것같아요.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는 밑에 남겨둘게요.

주차는 딱히 주차장이 안보였던것같아요. 도보로 이용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453-9733)

다음엔 어디로 갈까.???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씩 부탁드려요~)


댓글